삼성D·LGD, 애플 OLED 양산 돌입…전량 韓 디스플레이 탑재 (opens in new tab)
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가 올해 하반기 출시하는 애플의 전략 제품 및 신제품에 탑재될 유기발광다이오드(OLED) 양산에 착수했다. 올해 애플의 OLED 탑재 제품군이 더 늘어난 데다, 중국 BOE 진입 실패로 국산 디스플레이가 전량 탑재될 예정이어서 한국 기업의 애플 특수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. 22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디스플레이 업계는 이달들어 아이폰18 프로, 프로맥스와 아이패드 미니의 OLED 패널 양산에 돌입했다. 폴더블 아
Read the original articl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