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I 평론가들, 모델 보조금 및 생산성 향상에 의문 제기 (opens in new tab)
AI 중심의 여러 논평과 토론에서 현재의 AI 지출, 가격 책정 및 결과물의 품질이 기술에 대한 기대치를 뒷받침할 수 있는지 검토했습니다. Tom Tunguz는 "AI 모델 인플레이션"을 "지속 불가능한 보조금"으로 묘사했으며, Axios는 AI가 생산성을 발휘하기 전까지는 잠재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유발할 수 있다고 규정했습니다. No One's Happy는 "AI 거품"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고, RedMonk는 "AI 슬롭(slop)"을 "취약성 트레드밀"과 연결 지었으며, Iceworks는 "AI 담론에 대한 인색한 분류"를 발표했습니다. Reddit의 r/Economics 게시판에는 "AI 열풍에 끼얹는 찬물"이라는 글이 공유되었습니다.Highlights:출처 분포: 제공된 각 항목은 서로 다른 도메인에서 가져온 것이며, 목록에는 중복된 게시자나 도메인이 없습니다.형식 구분: 5개 항목은 Hacker News 리스팅 메타데이터가 포함된 기사 URL이었으며, 나머지 한 ...
Read the original articl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