액티비전, 모던 워페어 4를 위한 DMZ 모드 공개 (opens in new tab)
액티비전과 인피니티 워드는 6월 7일 Xbox 게임 쇼케이스에서 콜 오브 듀티: 모던 워페어 4와 함께 돌아오는 익스트랙션 슈터 모드인 DMZ의 첫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. 이 모드는 2022년 출시 당시의 베타 라벨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며, 액티비전은 이를 캠페인 및 경쟁 멀티플레이어와 함께 세 번째 핵심 축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. DMZ는 솔로 플레이어 또는 분대를 모던 워페어 4 캠페인과 연결된 대규모 분쟁 지역으로 보냅니다. 플레이어는 스토리 미션을 완료하고, 역동적인 작전을 수행하며, 전리품을 획득하고, AI 및 라이벌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거나 협상, 배신을 통해 소지한 물품을 가지고 탈출할 수 있습니다. 새 버전에는 역동적인 날씨, 전방 운영 기지, 은신, 끌기 및 소생 지원, 쓰러진 플레이어를 위한 지혈대 메커니즘, 영구적인 인벤토리 및 매치 간 진행 상황이 추가되었습니다. 콜 오브 듀티: 모던 워페어 4와 DMZ는 2026년 10월 23일 Xbox S...
Read the original articl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