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명하는 것 보다 쓰게 해주는게 낫다 (opens in new tab)
<p>고객에게 문서를 만들어 주고 이대로 만들라고 하는 것 보다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주는게 여러모로 더 편하다. 일단 문서는 프로그램을 대게 완벽히 명세하지 못해서 아주 오랜시간 전화와 이메일에 시달려야 할 가능성이 높다. 설명하지말고 그냥 쓰게 해주는게 낫다. </p>
Read the original article<p>고객에게 문서를 만들어 주고 이대로 만들라고 하는 것 보다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주는게 여러모로 더 편하다. 일단 문서는 프로그램을 대게 완벽히 명세하지 못해서 아주 오랜시간 전화와 이메일에 시달려야 할 가능성이 높다. 설명하지말고 그냥 쓰게 해주는게 낫다. </p>
Read the original article